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역량강화 교육 실시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역량강화 교육 실시
  •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 승인 2018.06.28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벤처부로부터 『2018 재도전 성공패키지』 주관기관으로 지정된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세종혁신센터)는 6월 28일(목)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세종혁신센터는 성실경영평가, 서면ㆍ대면 평가 등을 통해 총 지원 규모 24명 중 18명을 1차 선발하였다.

『2018 재도전 성공패키지』는 재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재창업 3년 이내 기업의 대표자 중 우수한 (예비)재창업자를 발굴하여 재창업교육, 멘토링, 사업화 지원(BM고도화, 시제품제작비, 마케팅비), 네트워킹, 인프라 등을 패키지로 지원하는 성공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세종혁신센터 최길성 센터장은 “이번 교육은 재창업자 개개인이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현명한 실패관리를 통해 재창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한 번의 실패조차 용납하지 않는 우리나라 경제현실에서 다시 도전하는 재창업자는 우리나라 경제발전에 큰 디딤돌이 될 것이며 재창업의 인지도를 성숙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재도전 성공패키지 2차 선발은 7월 초에 시행예정이며, 세종혁신센터의 각종 창업지원사업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 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s://ccei.creativekorea.or.kr/sejo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