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맘카페, 저소득 학생에 '훈훈한 손길' 전해
세종맘카페, 저소득 학생에 '훈훈한 손길' 전해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5.20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900여만원 전달 "사랑의 등불"
   '세종맘카페'가 17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했다.

'세종맘카페'(대표 정연숙)가 지난 17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이웃사랑 성금 900여 만원을 기탁했다.

모금회에 따르면, 이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및 성품을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써달라며 전달했다.

모금회는 드림스타트, 푸드뱅크, 한울타리가족봉사단에 각각 300여만씩 전달할 계획이다.

세종맘카페는 지난해에는 철조망에 걸려 다친 학생의 긴급의료비 모금활동을 통해 3200여만원을 피해 학생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또 육아용품 나눔, 학용품 전달, 바자회 수익금을 통해 연탄나눔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정연숙 대표는 “우리 동네를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선 관심과 사랑으로 지역사회에 배려와 사랑의 등불을 밝혀야 한다”며 “사랑을 전하다 보면 내 아이 그리고 우리 가족이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에서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엄마들이 나서서 어려운 이웃을 챙기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모금회와 단단한 파트너쉽을 구축해 지역의 변화와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나눔 사업을 실천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맘카페는 세종시에 살고 있는 아기 엄마들의 온라인 육아정보 커뮤니티로 회원수 9만 5천명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