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사회공헌 협력
세종시-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사회공헌 협력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3.2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는 20일 청사 내 접견실에서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시는 20일 청사 내 접견실에서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임태형)와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난방공사 세종지사는 세종시내 사회적경제 인재양성 및 신규 창업자 육성을 위한 사회적경제 교육프로그램 운영 등을 협조할 예정이다.

세종시는 난방공사 세종지사와 함께 사회적경제 교육프로그램 운영의 기획 및 운영 등을 지원키로 했다.

아울러 세종시와 난방공사 세종지사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재화를 우선 구매하고,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임태형 세종지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착한일자리와 사회적가치를 만들어내는 사회적경제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춘희 세종시장은 “선도적인 지역사회 공헌에 깊이 감사하며, 세종시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난방공사 세종지사는 전기를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이용해 온수와 전기를 공급해 낭비되던 에너지 중 60% 가량을 절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